본문 바로가기

가방팝 Iinside

[가방팝 송년회] GOOD BYD 2013 & HAPPY NEW 2014

 

 

[가방팝 송년회] GOOD BYD 2013 & HAPPY NEW 2014

 

 

 

 

 

 

패션팝 친구들 잘지냈나요?

제대로된 인사하기전에

먼저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시간도 참 빠르죠?

가방팝 송년회를 한지 얼마 안된거같은데

벌써 1월 중순이 됐네요

 

다들 재밌고 즐거운 연말과 송년파티

보내셨길 바라면서 가방팝 송년회를

함께 즐기기위해 소개할께요

 

여러분들과 함께 하지 못해 안타까웠지만

이렇게라도 함께 공유하고

지난 2013년을 다시 되돌아보자구용!~

 

 

 

 이번 패션팝 송년회는 강남역에 위치한

8** 식당에서 진행되었어요

 

맛집이라 알려져 있는 이곳!

다들 아시나요??

정말 삼겹살이 맛있더라구요 ^^

맛집인증!~ 추천합니당 ㅎㅎ

 

일단 저희 모두 칼퇴를 한뒤

배가 많이 고팠기때문에

식사를 시작했어요!

 

 

 

 

식사가 끝난뒤 이어진 순서로

지난 2013년 한해동안 제일 좋은성과와 열심히 일해준

우수사원 표창식이 있었어요

 

4분 모두 정말 축하드려요

 

내년에는 어느분이 될지 흥미진진 하지않나요?  ㅎㅎ

 

 

 

 

그리고 이어진 송년회하면 떠오르는 하이라이트!

2013년 신규 입사자분들의 자기소개 및 장기자랑 시간입니다~

 

다들 탐나했던 2등상품 토스트기를  위해

춤대결을 펼쳤던 두분 모두 짱 이였어요!

 

막상막하였지만 오른쪽이미지에 있는

정현씨의 24시간이 모자라 WIN ★

 

 

 

 

 

송년회의 마지막순서

패션팝의 멋진 고문님의 송년 멘트

 

진지한 분위기 속에 다들 초 집중 +ㅁ+

 

누군가는 짧았고 긴 시간이였던

지난 2013년 한해 동안

모두 수고하셨어요~

 

내년에도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면서

파이팅 하자구요!!

 

 

 

패셔팝 친구분들~

가방팝 송년회 어떠셨나요?

 

정말 함께 하지 못해 아쉽고 안타까운 마음이예요 ㅜ.ㅜ

 

그래두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여기까지 못왔을 가방팝!

항상 제일 먼저 여러분들 생각하는거 아시죠??

 

여러분~ 사랑합니다♥

 

 

▼가방팝 송년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