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방팝 Iinside

가방팝 버스 '세상의 모든 가방'을 가득 실은 대형 버스 출몰 ~~~!

 

 

 

 

 

가방팝 버스 '세상의 모든 가방'을 가득 실은 대형 버스 출몰 ~~~!

 

 

 

 

 

가방팝 버스 만나 보셨나요???^^

이런 버스 첨이야 ~~ 하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유니크한 가방팝 버스가 서울 곳곳을 돌아다니고 있답니다 ~!

 

뉴스기사에서 또한

뜨거운 반응이 오고있는데요 ~

 

그럼 뉴스 기사 속 가방팝 버스 살펴볼까요 ~ ^^

 

 

 

 

 

--------------------------------------------------------------------------------------------

 

 

 

 

 

 

 

서울시내 움직이는 가방 출몰…시민들 발길을 붙들어

 

 

 

서울 시내에움직이는 가방이 출몰했다.

 

최근 도심 한복판에 외국에서나 볼 수 있는 대형 랩핑 버스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버스는 다른 버스와 달리 가방을 한가득 싣고 노란 선물테이프를 두른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어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다양한 가방을 한가득 실은 버스는 주로 강남역, 압구정, 잠실, 홍대, 대학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시내를 오전 9시부터 5시 가량에 걸쳐 투어하고 있다.

 

대형 랩핑 버스의 정체는 바로 가방 전문몰가방팝에서 운행 중인 브랜딩 광고인 것으로 밝혀졌다. 업체 관계자는최근 사이트 리뉴얼과 오픈 9주년을 기념해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재미있게 어필하기 위해 이러한 대형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가방팝은세상의 모든 가방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그동안 450 여 종이 넘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가방을 고객들에게 선보여 왔다. 이번에 오픈 9주년을 맞으면서 업체에서는 랩핑버스 운행과 함께 가방팝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방팝 파파라치가 되세요이벤트는 서울 시내에 출몰하는 랩핑버스를 포착해 이를 사진으로 찍으면 참여할 수 있다. 랩핑버스를 찍은 사진을 가방팝 홈페이지버스파파라치게시판에 올리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게재하는 사람들 20명을 대상으로 인기 브랜드의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랩핑버스의 운행시간은 오전 9시부터 5시까지로, 일별로 다른 버스의 운행 노선도는 이벤트 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투미, 노스페이스, 라코스테 등 인기브랜드의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가방팝 파파라치가 되세요이벤트는 오는 12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1 10일 발표된다.

 

또한 서울 곳곳을 다니는 랩핑버스와 관련된 재미있는 퀴즈 동영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영상을 보고 문제를 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쇼핑지원금 1,000원이 지급되며,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나이키패딩을 증정한다

 

 

 

- 출처 -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120677257

 

 

 

 

--------------------------------------------------------------------------------------------

 

 

 

‘세상의 모든 가방’을 가득 실은 대형 버스 출몰

 

 

 

 

최근 강남역, 압구정, 홍대, 대학로 등 젊은 사람들이 밀집하는 지역에 가방을 한가득 실은 대형 버스가 출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랩핑버스의 특징은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가방을 가득 싣고 달린다는 점. 버스의 수많은 가방은 노란 선물테이프로 꽁꽁 싸매져 있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더욱 유발한다.


가방을 한가득 싣고 달리는 대형 랩핑버스의 정체는 바로 가방쇼핑몰 ‘가방팝’의 브랜딩 광고 버스. ‘세상의 모든 가방’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가방을 선보여왔던 가방팝이 최근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오픈 9주년을 기념하여 이와 같은 광고를 준비한 것이다.


가방팝의 랩핑광고 버스는 현재 재미있고 독특한 외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직접 버스를 구경하고 싶은 고객들의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 이 버스는 이번달 31일까지 서울 시내를 투어할 예정이라고 가방팝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가방팝에서는 랩핑버스 운행과 함께 연말까지 ‘가방팝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방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와 블로그에서 버스의 일자별 노선을 확인한 이후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운행하는 랩핑버스를 포착해 이를 사진에 담아 ‘버스파파라치’ 게시판에 올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경품을 증정하고 있는 것.


‘가방팝 파파라치’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와 연계하면 더욱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이 끝난 1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람에게는 투미 가방, 노스페이스 가방, 라코스테 지갑 등 인기 브랜드의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또한 가방팝은 서울 곳곳을 다니는 랩핑버스에 대한 재미있는 퀴즈 동영상을 제작,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쇼핑지원금 1,000원을 지급하고, 정답자 중 5명을 추첨해 나이키패딩을 선물한다.


가방팝의 랩핑광고버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헤럴드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1205000619&md=20121207003957_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