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st Bag

[디얼스백팩] 백팩의 원조! 지존! 디얼스백팩 신상품 및 인기상품 입고소식♬

[디얼스백팩] 백팩의 원조! 지존! 디얼스백팩 신상품 및 인기상품 입고소식♬






뭐니뭐니 해도 요즘은 백팩패션이 대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새학기 가방, 신학기 가방으로 백팩을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디얼스 백팩을 소개해드립니다♬
디얼스만의 매력이 가득담긴 디얼스 가방으로 새학기, 신학기 가방을 마련해보세요!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고 있는 최고의 인기백팩을 소개해드립니다!




(출처: 가방팝 홈페이지)




디얼스 인기백팩 1위! Disater Backpack!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여성들 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분들의 마음까지도 쏙!! 빼앗아갔던 바로 그제품입니다.

실용성과 디자인 색채감까지 한번에 무장한 디얼스의 가방이 인기가 없을리가 없겠죠?!


역시 디얼스!! 라는말이 나오는 최고의 가방입니다.






(출처: 가방팝 홈페이지)




디얼스는 세상에 사는 모든 이가 고 퀄리티의 가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려는 노력이 담겨져 있습니다.
디얼스의 가방은 디자인이나 색상이 화려함 보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무엇보다 실용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과 가방의 형태를 잘 유지해주는 튼튼함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라인들로 중, 고등학생 여러분들은 물론이고 대학생들 까지도
모두 갖고싶어하는 디얼스백팩입니다!





(출처: 가방팝 홈페이지)




디얼스의 가방 하단 우측에는 디얼스 로고가 깔끔하게 박혀있으며 디얼스 가방상단 부분에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디얼스의 가방의 등판과 양쪽 어깨끈에는 두툼한 쿠셔닝 처리가 되어있어 장시간 착용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3포켓으로 플랩 부분의 포켓과 스몰 포켓 그리고 하단의 넉넉한 기포 포켓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디얼스의 가방 내부 상단은 조임 처리가 되어 가방의 전체적인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또한 모든 플라스틱 부자재는 Wppjin Plastic 제품을 사용하여 내구도와 기능성을 높였습니다!

 





(출처: 가방팝 홈페이지)




넉넉한 수납공간과 최고라 자랑할만한 실용적인 가방!

가방팝 대박 인기 가방 디얼스 백팩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