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 look

[남자스트릿패션] 여름철 꼭 필요한 패션아이템 선글라스로 코디하기!

 

[남자스트릿패션] 여름철 꼭 필요한 패션아이템 선글라스로 코디하기!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햇빛이 쨍쨍한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요즘엔 날이 좋아서 그런지 거리를 거닐다 보면 선글라스를 끼고 다니시는 분들이 꽤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선글라스는 내 눈 보호와 동시에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뜨거운 여름 태양을 피해서 그리고 패션의 완성이 필요할 때 다양한 스타일을 낼 수 있는 남자 선글라스 코디!

가방팝과 함께 다양한 스트릿패션 사진을 보고 스타일리쉬한 남자 선글라스 코디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집중탐구 해보실까요?!

 

 

 

 

 

 

 

청반바지와 티셔츠는 남성들이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는 기본 아이템으로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랍니다.

하지만 자칫 잘 못 입으면 기본 스타일도 지루하거나 밋밋해 보일 수 있는데요

선글라스 하나만 착용해도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단 사실!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랍니다.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디자인의 선글라스 인 것 같네요ㅎㅎ


요즘처럼 아침엔 조금 찬바람이 불고 한 낯엔 뜨거운 열기가 있는 날씨라면

여름철 시원한 소재의 루즈한 가디건과 반바지를 입어주면 딱!!

거기에 이렇게 선글라스 하나만 착용해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귀여운 소년의 선글라스 스타일이랍니다!


기본 티 하나에 팬츠를 접어 롤업 스타일로 거기에 워커와 모자까지.. 센스가 좋은 소년인 것 같죠?!

그리고 마무리는 태양을 가려 줄 선글라스로!

 

 

 

 

 

 

 

 

대학생이라면 이런 코디도 추천해드립니다!

면 티셔츠 하나에 청바지 그리고 신경 쓰지 않은 듯 하나 선글라스 하나를 딱!

이 친구처럼 귀엽게 레드 컬러에 롤업 팬츠를 착용하면 더 더 멋스럽겠지만 롤업팬츠가 부담스럽다면

또는 멋을 낸 듯 안낸 듯 자연스러운 느낌을 좋아한다면 그냥 면 팬츠를 코디 해도 좋답니다.

 

 

 

 

 

 

 

 

여름철 여행을 떠난다면 꼭!!! 추천 해드리고픈 남자 선글라스 코디 랍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 절로 들지 않나요?!

거기에 여행가는 분위기까지 팍! 팍! 풍겨주는 이 느낌!! 멋스럽네요 ^^

 

 

 

 

 

 

 

 

선글라스를 꼭 착용할 필요는 없죠?! 이렇게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 하답니다.

이렇게 연출하다가 한 낮 햇빛이 너무 강렬하다 싶다면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되겠죠?!

 

 

 


 

 

 

 

다양한 남자 선글라스 코디를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세요?! 어떻게 해야 할지 어느 정도 감이 오시나요?!

여름철 꼭 필요한 선글라스는 이렇게 캐쥬얼 정장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는 센스만점에 아이템이기 때문에

코디 하시는데 너무 부담을 갖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럼 오늘 살펴 본 남자 선글라스 코디를 응용해서 멋스러운 선글라스 코디를 연출하시기 바랄께요~!!

출처 - www.lookbook.nu

 

가방팝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