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 look

[남자 대학생 코디] 풋풋한 대학생 코디에 어울리는 인케이스 가방 추천!

 

[남자 대학생 코디] 풋풋한 대학생 코디에 어울리는 인케이스 가방 추천!

 

 

 

한낮의 무더운 열기가 기운을 축축 처지게 만드는 날들의 연속인데요!

이렇게 일찍 더워진 날씨만큼 거리에도 시원하고 톡톡 튀는 여름 패션의 대학생들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유후!

 

그래서 오늘은 톡톡 튀는 대학생 코디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요즘은 어떤 패션이 유행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고고고~!!

 

 

 


 

 

 

봄가을에 활용할 수 있는 대학생 코디가 아닌가 싶네요!

시크한 프린팅 티셔츠에 테일러드 자켓! 컬러포인트가 되는 카디건 레이어드까지!

 

평범함 속에 비범한 남자 대학생 코디네요ㅎㅎ

 

 

 

 

 

 

 

대학생 패션에 정석이 아닐까 싶네요^^

 

적당히 슬림한 핏감에 티셔츠에 청바지는 대학생들에게서 자주 볼 수 있는 패션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 뻔한 대학생 패션을 남들과 다르게 보이는 요소는 선글라스와 머플러가 아닌가 싶습니다!

 

적당한 소품에 활용은 패션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 주는 요소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ㅎㅎ

 

 

 

 

 

 

 

피케이 티셔츠도 대학생 패션 중 빠지지 않은 아이템!

 

슬림한 핏에 옐로우 피케이 티셔츠와 적당히 스키니한 진 그리고 하얀색 단화로 매치하여

깔끔한 대학생 패션으로 역시 선글라스와 시계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오 굿!!!!!!!!!!!

 

또한 대학생 코디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가방!

 

대학생 패션의 완성은 가방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양한 가방은 다양한 패션을 완성하는데 꼭 필요한 요소임은 분명하니까요ㅎㅎ

 

 

 

INCASE

 

 

 

 

대학생 코디대학생 코디에 어울리는 인케이스 백팩

[인케이스]INCASE – Alloy Campus Backpack CL55347 (Steel)
찌그러진 캔 느낌이 나는 시크한 백팩으로 나일론 백팩의 변형된 제품입니다.

 

그야말로 스타일 나는 백팩!

 

 

 

 

 

 

 

메탈 느낌이 나는 대학생 코디에 어울리는 인케이스 백팩 제품은 15인치까지 수납이 가능하며

패드형 어깨끈을 가지고 있어 휴대성 보호효과등에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대학생들에게는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역시 넉넉한 수납공간이 최고!

 

 

 

 

 

 

 

또한 메탈릭 코팅으로 내구성이 강한 400D나일론에 무광의 메탈릭 코팅으로 되어 있으며

PEVA 인조모피는 가벼우면서도 강한 재질로 내부를 구성하고 있어

외부의 충격에 강한 퀼리티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 코디에 어울리는 인케이스 백팩!

 

지금 가방팝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대학생 코디에 어울리는 인케이스 백팩 제품을

4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