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g review

★가방팝이 제안하는 가격대별 신학기 가방★1탄!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곧 다가오는 신학기.

신학기 패션을 위해서라면 벌써 새로운 아이템 장만을 위해 슬슬 움직이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요, 새 신발, 새 옷, 새 가방등. 그 중에서도 신학기하면 백팩은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아이템이지요.


교복을 입는 학생들만의 백팩은 이제 남녀노소 누구나 가지고 있는 잇 아이템이 되었답니다.

이러한 잇 아이템인 백팩을 보다 합리적이게 손 안에 거머쥘 수 있도록 가방팝이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위시리스트의 상단은 남겨두세요!  가방팝의 백팩으로 그자리를 채워드립니다^^.

 

 

 

 

 

 

 

 

 

1.[둘루스팩]DULUTH PACK - Bush Crafter Pack ((Khaki) 760,000원

 

 

바로가기

 

둘루스팩은 1882년부터 카누 팩과 백팩을 생산하고 1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둘루스 지방에 위치한 회사의 브랜드 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캔버스 천에 최고 품질의 가죽과 수작업된 리벳으로 보강하는 전통적인 방법을 통해, 매우 튼튼하고

사용하면 할수록 세월의 흔적이 묻어 빈티지한 매력이 빛을 발하는 가방이랍니다.

 

험한 야생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튼튼한 15온스 캔버스 천을 사용하고,

산속에서 백팩이 걸리지 않도록 무게중심을 낮추고 폭을 좁힌.

허리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벨트가 장착되어 있답니다.

 

디자인 뿐 아니라 안전과 실용성을 생각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가방이네요^^.

그리고, 모든 제품에는 제작자가 직접 만년필을 이용해 사인한 라벨이 부착되어 있다고하니 정품 둘루스팩! 꼭 확인해 보세요!

 

 

 

 

 

 

2.[투미]TUMI - Lejeune Leather Backpack 092380BH (Brown) 690,000원

 

 

 

바로가기

 

미국에서 탄생한 TUMI는 선천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뉴요커 뿐만아니라 전세계 비지니스맨들에게 사랑받고있는 인기 브랜드

고가의 명품이 아니라 최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입니다.

 

여기서, 그렇다고 투미 가방이 비지니스맨들만 사랑하는, 비지니스패션에만 어울리는 가방인가?

아니죠~ 비지니스 패션뿐만 아니라 DAY BAG으로 어디에나 잘어울리는 매력적인 백 이랍니다!

 

또, 투미가방은 인기 영화나 드라마에도 자주 등장했고,

해외 유명인사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투미가방! 살아있네~ 가방 쏴라있네♬

 

 

 

 

 

 

 

3.[edok]LEKIMA BACKPACK SIZE[M](GRAY) 567,000원

 

바로가기

 

젊고 감각있는 유능한 디자이너들의 재능과 아이디어를 통한 결과물로, 생활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273.6  이독에서는 단순한 숫자가 아닙니다.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요,

 

숫자 궁금해요~? 궁금해요~?

 

바로, 가방의 소재인 EVA소재 1CM²의 면적에서 273.6KG의 무게저항을 견딜 수 있다는 사실!

패딩은 가라~ 반갑다 EVA~

 

여러분 가방안의 고가의 노트북, 전자기기, 소중한 소지품들을 언제나 안전하게 보호해 줄 것이랍니다.

유니크한 스타일의 가방! 소지품의 안전한 보관을 원한다면, 이독 가방을 잊지 마세요~

 

 

 

 

 

4.NATIONAL GEOGRAPHIC - [내셔널지오그래픽]NG P5090 Medium Backpack 457,900원 

 

 

 

 

바로가기

 

가방의 품격 품격높은 가방을 원하세요? 여러분의 눈이 솔깃해질 만한 가방을 추천해 드립니다.

서두르세요! 전 세계에 300개뿐인 한.정.판 가방 이니까요.

 

빈티지 여행자들에게서 받은 영감으로 워싱캔퍼스와 스웨이드를 사용하였으며,

 커스텀 메이드로 제작된 알루미늄 버클장식과 내부까지 생각한 새틴 안감.

 

또 디자인 뿐만아니라 개인 소지품, 노트북, 태블릿, 카메라, 스마트 폰등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튼튼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이 여러분의 하루를 함께 보내기에 완벽한 동반자가 되어 드릴 수 있답니다.

 

 

 

 

 

 

 5.[리키브라운]RICKY BROWN - S600 Backpack (Mustard) (JD5BB16T510F) 385,000원

 

 

 

바로가기 

 

수십년간 최상의 가죽을 이용한 제품만을 제작한 장인에 의해 탄생한 리키브라운의 고급스러운 백팩.

 

천연 소가죽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자 후 가공 처리를 하지 않은 Natural Type의 천연 소가죽 백팩으로,

사용할 수록 더욱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답니다.

 

포켓이 나뉘어져 있어 수납에 편리하고, 바닥, 안감, 뒷면등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인 리키브라운 백팩!

 

리키브라운이 여러분을 행운의 길로 인도해 드립니다^^

 

 

 

 

 

6.Kanken - Rucksack No.21 Large 620 (Green) 349,000원

 

 

 

바로가기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사랑과 전세계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독차지 하는 칸켄의 백팩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여기에 천연 가죽과 캔버스를 사용하여 더욱 빈티지한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방팝에서는 칸켄의 미국/유럽 매장 수입 정품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초이스!하셔도 되겠습니다.


 

 

 

7.[만다리나덕]MANDARINADUCK - BIKER MIX Backpack AKT01651 (Black) 338,000원

 

 

바로가기

 

높은 퀄리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백팩계의 럭셔리한 귀족, 만다리나덕 백팩입니다.

 

데일리룩에도,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패션백팩으로, 학생들부터 직장인들까지 많이 이용되고 있답니다.

소중한 등을 책임져줄 푹신푹신한 뒷면 쿠션과,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해줄 내구성까지~

물론, 가방팝에서는 미국매장 수입 정품 상품이라는점~

 

신학기 스타일링! 럭셔리한 만다리나덕 백팩과 함께하세요.

 

 

 

신학기의 스타트는 가방팝에서 함께 하는건 어떠세요? 가방팝이 여러분의 신학기 스타일메이트가 되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