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g review

★가방팝이 제안하는 가격대별 신학기 가방/백팩★2탄! 20만원 이상 ~

 

 

 

 

 

 

 

 

 

 

 

 

★가방팝이 제안하는 가격대별 신학기 가방/백팩★2탄! 20만원 이상 ~

 

가방팝에서 신학기 가방 총정리 2탄 공개

 

 

 

 

 

 

1.[리키브라운]RICKY BROWN - CETUS (Black) (JC5BB09L100F) 268,000원

 

 

 

바로가기

 

"도전하는 자를 행운의 길로 인도한다"라는 정신이 숨어있는 자전거 심볼이 매력적인 리키브라운.

 

위의 백팩은 구혜선이 사랑한 백팩이기도 합니다.

가죽이 덧대어져 멋스럽고 댄디한 느낌의 백팩으로 높은 퀄리티와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퀘어 형태의 백팩으로 학생은 물론 사회인에게도 무난하게 어울립니다.

특히 베이직한 블랙컬러로 코디하기가 쉬워 손이 많이 갈 듯 합니다.

 

손이가요 손이가♪

 

 

 

 

 

2.[만다리나덕]MANDARINADUCK - MD20 Backpack 16TR204R (Peacock) 여성백팩 249,000원

 

 

 

 

바로가기

만다리나덕은 화려한 깃털을 가진 중국 만다린 지방의 오리를 모티브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오리로 형상화 하였으며, 가방에 충실히 철학을 반영 한 브랜드 입니다.

 

위의 가방은 동글동글 부드러운 라운드형태의 백팩으로 밑에는 귀여운 만다리나덕의 로고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퍼와 손잡이 또한 포인트가 되어 여러분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자,여러분의 뒷태는 만다리나덕이 책임지겠습니다!

 

 

 

 

 

 

3.[팩큰롤] PACKNROLL-ROLLING (khaki) 238,000원

 

 

 

 

바로가기

 

짜장면 짬뽕도 반반시대, 가방도 한가지용도의 가방은 가라! MD강력추천 백팩!

 

모포를 말아 묶어 고정시킨 군장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용량, 스타일,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백팩 입니다.

가방 하단에 부착된 롤백은 떼어내어 하나의 가방으로 따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팩큰롤의 가방은 식물성으로 가공한 천영 소가죽원피를 사용했기 때문에

소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흉터나 혈관자국, 주름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빛나는 팩큰롤 백팩! 여기 팩큰롤 하나요~

 

 

 

 

 

 

 

4.JANSPORT - HERITAGE Westridge (JTUT15XP - Red Tape) 219,000원

 

 

 

 

 

 

 

바로가기

 

 

 

잔스포츠 웨스트리지는 1972년에 처음 출시된 가방으로,

빈티지 스타일을 살리면서 출시 당시의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의 장점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가방 입니다.

 

가방 자체도 튼튼한데다가, 양 옆에 주머니가 실용성과 내구성을 더욱 upUP 시켜주고 있답니다.

 

가운데 선으로 사이즈 조절도 가능 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메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랍니다!

 

 잔스포츠하면 교복에 잘어울리는 인기만점 브랜드 인데요,

그 중에서도 좀더 특별한 TOP적인 가방을 원하신다면 헤리티지 웨스트리지로 선택하세요!

 

 

 

 

 

 

 

 

5.[라코스테]LACOSTE - LARGE BACKPACK NH0179LE-062 (Dark Blue)

 

 

 

 

바로가기

 

 

캐쥬얼한 디자인에 차분한 컬러 배색 으로 교복과 사복, 다양한 스타일에 안성맞춤인 백팩 입니다.

 

가방끈엔 흰색으로 포인트가 되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가방에 활력을~!

열어보시면 더 반하실껄요? 디자인에 반하고 넉넉하고 합리적인 수납공간에 두번 반하시게 되실겁니다.

 

안감은 또 얼마나 부들부들 예쁘다구요~ 없으면 섭섭한 사이드포켓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물건들을 책임집니다.

 

라코스테는 해외에서도 많이 사랑받고 있는 메리트있는 브랜드로서, 가방팝에서도 정품만을 판매한답니다!

 

신학기 스타일 종결자! 라코스테 백팩과 함께해용~

 

 

 

 

 

 

 

 

6.[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 RUCKSACK A93K-JK3 (TNF Black)

 

 

 

 

 

바로가기

 

 

 


노스페이스 럭색은 야외활동은 물론 데일리 백팩으로도 좋으며, 특히 15인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는 튼튼하고 크기도 큰 빅백 입니다.

 

노트북 수납부는 IT기기를 충격에서 보호할 수 있는 소재가 덧대어져 있기 때문에 안전한 수납이 가능하므로,

평소 IT기기를 항시 휴대하시거나 수납해야하는 책이 많으신 분들에게 강 력 추 천!

 

등 부분은 통풍을 위해 메쉬로 제작되어 있으니 한여름에도 끄떡없겠죠?

 

사계절내내 활용가능한 컬러와 구성! 한가지 가방으로 오래오래 사용하시는 해바라기(?)와같은 분들께도 추천해요옹~

 

 

 

 

 

 

 

 

7.[허쉘]HERSCHEL - Little America (Field) Backpack (Black/Taupe)

 

 

 

 

 

 

 

 

바로가기

 

 

허쉘 리틀아메리카 백팩은 이미 심플가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가방인데요,

심플하지만 빈티지하고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버클도 똑딱이 형식으로 바뀌어서 사용함에 있어서 더욱 편리해진 가방 입니다.

 

안감은 스트라이프 무늬의 깔끔한 디테일을 가지고 있는 가방으로, 넉넉한 내부공간에는 적지않은 양의 책과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노트북 전용포켓이 마련되어 있어 노트북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가방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허쉘가방에게 여러분의 사랑을 보여주세요~↗

 

 

 

 

 

 

뒤에서 바라보는 나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내가 원하는. 내 뒷모습을 완성하는 하나의 수단 백팩!

가방팝에서 자신감까지 채워보도록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