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g review

★가방팝이 제안하는 가격대별 신학기 가방/백팩★3탄! 10만원 이상~

 

 

 

 

 

 

 

 

 

 

 

 

★가방팝이 제안하는 가격대별 신학기 가방/백팩★3탄! 10만원 이상 ~

 

가방팝에서 신학기 가방 총정리 3탄 공개

 

 

 

 

 

 

 

 

 

 

 

 

 

 

 

 

 

1.[캉골]KANGOL - Rave Big Bag 1048 (Orange)  189,000원

 

 

  

바로가기

 

 

2013s/s따끈따끈 신상! 세련되고 깔끔한 컬러와 유행을 이끌어 가는 디자인 까지, 완벽한 가방입니다.

캉골의 레이브 빅백은 기존 빅백과 다르게 내부에 폼보강을 하여, 모양이 쉽게 틀어지지 않으며,

세로지퍼, 북밴드, 노트북포켓, 매직키퍼 등의 다양한 수납공간을 통해 편의성을 높인 가방입니다.

 

등판에 캉골로고는 보풀 발생 및 쿠션 꺼짐을 보완하였고, 컬러 스트링을 사용하여 포인트까지 주었답니다.

남여 공용으로 모두모두 잘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새학기를 상큼한 캉골백팩과 함께하면 상크미가 되는건 시간문제>_< 

 

 

 

 

 

 

 

 

 

 

 

2.[뉴발란스]NEW BALANCE - 어반인도어3Way백팩 NBGC2F7117(Black) 159,000원

 

 

 

 

바로가기

 

 

 

 

학교 2013의 시크한 형님!박흥수가방!!  차도남 차도녀를 꿈꿈다면! 어반인도어3Way백팩으로 come!

 

뉴발란스 가방중 심플하면서 시크한 감성의 도시적인 룩을 선호하는 20대를 위한 고 기능성 라인으로,

뉴발란스 만의 감각과 스타일리쉬함을 살리면서 기능성과 편리성이 더욱 보완된 가방 입니다.

 

아이패드나 책, 기타 여러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멀티포켓을 내장하여 편리하며, 또 이 모든 물건을 수납했을때의 무게를

감당할 수 있도록 등판에 쿠션기능을 보강하고 생활방수도 되는 아주 훈훈한 가방 이랍니다.

 

 

 

 

 

 

 

 

 

3.[모베가르송] MV DAY BACKPACK - (Black)  143,000원  

 

 

 

 

 

 

바로가기

 

 

 

모베가르송은 불어로 '나쁜 소년들'이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악동같은 이름과는 다르게 모베가르송의 제품들은 프렌치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것이 특징이랍니다.

 

프랑스의 스타일을 녹여 낸 이 브랜드는, 파리에서 사진을 전공하는 한국인 학생과 그의 친구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브랜드라고 해요.

다시말하자면 한국인의 감성과도 잘 맞는 브랜드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또 모베가르송이 사용하는 가죽은, 다 자란 암소가죽으로 질기고 두꺼우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갈색으로 태닝이되어 사용자만의 손때가 묻어나는 천연카우하이드만의 특징이 매력 포인트랍니다.

 

모베가르송으로 choice 하세요! 

 

 

 

 

 

 

 

 

 

4.[스캠프] 오리지날 백팩 (블랙)   138,000원

 

 

 

 

 

 

 

바로가기

 

 

 

스캠프는 많은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고유의 색깔을 만들어 나가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나가는 스트릿 전문 브랜드 입니다.

 

전면부에 자리잡은 포켓들과 함께 가방 전체의 분위기가 개성있게 완성되는 가방!

터치감과 내구성을 고려한 스트랩은 베지터블 태닝된 이탈리아 소가죽으로 마감,고무밴딩으로 깔끔하게 웨빙처리 된 가방 이랍니다.

 

나만의 스타일나는 가방을 원한다면 스트릿브랜드 스캠프의 가방을 눈여겨 보도록 하자구요~

 

가방내,외부에 정품 스캠프 자수라벨을 확인하세요 ★_★가방팝은 100퍼센트 정품가방으로 여러분과 함께한답니다:)

 

 

 

 

 

 

 

 

 

5.DEC010RDM 천연소가죽 캔버스천 백팩 [남여공용] DEC.32ND[디셈버써티세컨드]   134,100원 

 

 

 

 

바로가기

 

 

소비자의 무한한 변화와 스타일, 그리고 소수의 감성과 개성도 충족 시킬 수 있도록 재능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해외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는 디쎔버써티쎄컨드!  30년 이상 된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통하여 장인정신을 강조하며,

질 좋은 가죽을 수제로 제작하여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질뿐만 아니라 빈티지한 색감까지! 이리보고 저리봐도 완전 예쁘답니다+_+

 

캔버스 소재 뒷면이 코팅되어 있어 방수효과가 있으며, 고급 천연 소가죽으로 사용하면 할수록 나만의 멋스러운 가방이 된답니다.

백팩 내부에 보강재가 내장되어 있어 노트북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으니 모든면에서 완벽한 가방계의 종결자!!

 

 

 

 

 

 

 

 

 

6.[버스티넛]BUSTINUT - S-27 Backpack (색상옵션선택가능)  129,000원

 

 

 

 

 

바로가기

 

 

 

 BUST A NUT! 너트를 체포하다!

 

볼트는 꼭 맞는 너트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나에게 꼭 맞는 가방은 없을까?

내몸에 꼭 맞는 가방! 바로 버스티넛 백팩!

 

베이지-브라운-블랙의 세가지 컬러가 조화된 버스티넛 백팩은 린넨과 레더 재질이 만나 빈티지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줍니다.

소재와 컬러의 결합 덕분에 레더나 캐주얼 교복 등 다양하게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답니다!

 

유치한 컬러나 디자인과는 거리가 아주 먼~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아 활용도가 높은것이 장점이랍니다.

수납도 넉넉하고 랩탑슬리브와 포켓이 있어 학생들이나 IT기기를 늘 가지고 다니는 분들께도 아주 꼭 맞는 가방이겠네요~

 

자 여러분 이제 꼭 맞는 가방! 버스티넛 가방을 체포하세요! 어서!

 

 

 

 

 

 

 

 

7.[펠틱스]FELTICS - Character Hood Backpack (색상옵션선택가능)  125,000원

 

 

 

 

바로가기

 

 

 

가방이 가방이 아니무니다~ 후드가 달렸으무니다~

 

다들비슷비슷한 가방에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시는 분들을 위한 재미있고 실용적인 펠틱스 가방 입니다.

뒷판에 후드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후크스냅이 있어 가방에 후드를 부착하여 착용할 수 있답니다!

 

후드를 쓰지 않아도 자연스업게 연출할 수 있으며 쓰고 가방을 착용하면 실용적이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겠지요?

후드는 서로 다른 재질로 양면으로 제작되어 실용적 이랍니다.

 

또, 내부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노트북 포켓까지 있어 튼튼한 내구성도 지니고 있습니다.

 

귀엽다고 무시하지 마세요~ 크지 않은 디자인임에도 전공책, 참고서 알차게 다 들어 갑니다!

 

 

 

 

 

 

 

신학기 힘든 고민! 가방팝 블로그가 그냥 지나칠 수는 없다는것, 이제 아시겠죠?

신학기 가방 걱정! 가방팝이 날려 Dream~